몇일전에 새로 산 맥북(앗! 그러고 보니 맥북을 사고도 블로그에 사진 한장 올리지 않았군. 음..)에 Firefox 깔려고 모질라사이트에 접속했더니 10주년이라는 내용으로 이벤트성 메인이 떠있었습니다.

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였는데, 평상시였으면 포기했을건데…

왜냐하면 사진을 찍어야하니깐. 또 그걸 컴퓨터로 옮겨야하고…

이것저것 귀찮은데…

그런데! 지금은 나에겐 맥북이 있지 않은가. ㅎㅎㅎ맥북에는 카메라가 달려있쥐~~~ 바로 찍어서 올렸습니다..

firefox 10주년 이벤트에 참여하는 성민장군

이렇게 썼어요.
내 자리에서 찍은건데, 뒷자리는 바로 팀장님 자리..

firefox는 나에게 미래를 만들어준 은인!

그렇습니다. 이것저것 저의 미래를 바꾸는 역할을 한 것들이 있지만, 파이어폭스도 상당부분 저의 삶에 영향을 줬습니다. 그래서 저렇게 문구를 잡았구요. (사실 100칸 다 차면 끝나는 이벤트라고 해서 급한 마음에 했는데, 아직도 다 안찼다는..T.T)

바램이 있다면, 파이어폭스의 점유률이 높아져서 IE 가 획기적으로 변화하는 상황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.

파이어폭스도 좋지만, 제 경우 잦은 다운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주는 브라우저이기도 합니다. 파이어폭스의 안정성 문제인지 제 컴퓨터 문제인지 모르지만, 하루에도 몇번씩 다운되는 브라우저로 하루종일 일을 하기에는 아직 좀 힘이 듭니다.

그런 이유와 더불어 보편적으로 많이 쓰는 IE 를 위한 일(?)을 하는 직업이라 IE 의 변화를 항상 기다립니다. 파이어폭스가 그 변화를 만들어주는 역할도 해주길, 좀더 해주길 바라면서…

다시한번 10주년 축하합니다. 100주년까지 살아있고 싶다~~